Y자형 구조관을 사용하여 좌/우 무게 밸런스를 맞추었으며 배기 분배성을 높였습니다. 또한 4기통 터보차져의 스포츠 사운드를 연출 했으며,토크를 유지 할 수 있는 최적의 소음기 내부 구조로 인해 저RPM에서 부드러운 사운드와 함께높은 토크를 유지합니다.
레이아웃은 좌/우 무게 밸런스를 맞추었으며 Y자형 구조관을 사용하여 배기 분배성능을 높였다. 또한
4기통 터보차져의 스포츠 사운드를 연출하면서도 토크를 유지 할 수 있는 최적의 소음기 내부 구조로 인해
저 RPM구간에서는 부드러운 사운드와 함께 토크를 유지하고 고 RPM에서는 최적의 사운드를 연출한다.
다이나모 테스트 출력은 4000RPM을 기준으로 높은 상승폭을 그리고 있으며,최대 7.1마력 상승,
토크는 1.8kg.m 상승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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